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삼성 코엑스 훠궈 맛집 '훠궈야'

맛집/맛집

by 루비유 2021. 2. 9. 16:36

본문

서울

삼성 코엑스

훠궈 맛집

'훠궈야'

 

 

 

삼성역 코엑스 파라나스몰점에 위치한 훠궈야입니다.

 

역에서 나와 파라나스몰로 들어가 현대백화점 쪽으로 쭉 가면 백화점 들어가기 바로 전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는 점심때쯤 갔더니 웨이팅이 있었어요.

 

인기 있는 곳이니 식사시간에 가면 웨이팅 있을 수 있습니다.

 

 

 

세트메뉴로 시키면 메뉴 고민 안 해도 돼서 좋죠.

 

저는 평일 런치 시간에 방문했기 때문에 런치 소고기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메뉴를 주문한 후, 매장 한편에 준비되어 있는 소스 바에서 훠궈와 함께 먹을 소스를 만들어줍니다.

 

어떻게 만들어야 할지 잘 모르겠다 싶을 땐 추천 소스를 보고 만들면 됩니다.

 

저는 친구가 추천하는 소스 조합 하나와 참기름 소스 2가지를 만들었습니다.

제 친구의 추천 소스는 로깐마유를 듬뿍 넣고 고수를 넣어 먹는 소스였는데요.

 

저는 고수를 잘 못 먹어서 고수는 빼고 먹었어요.

 

고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고수와 함께 먹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메인 메뉴 훠궈가 나왔습니다.

 

세트에 있는 소고기와 꿔바로우도 같이!!

 

탕은 종류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홍탕과 토마토 탕을 선택했습니다.

홍탕에 있는 빨간 고추는 잘못 먹을 경우 매우 매울 수 있으니 저처럼 가운데 거름통에 미리 빼놓는 것도 좋습니다.

 

홍탕은 우리가 흔히 아는 맛이고 토마토탕은 처음 먹어보는데 토마토 향이 나면서 저는 김칫국 국물 맛과 비슷하다는 느낌도 받았습니다.

 

전체적으로 훠궈야의 훠궈를 먹어본 결과 향신료에 약한 분들이 드시기에 적합한 훠궈라고 생각됐습니다.

다른 곳보다 향신료가 적게 들어간 듯, 특유의 그 향신료 향이 약했어요.

 

한국인 입맛에 맞게 만든 훠궈인 듯싶습니다.

 

추운 날 따뜻한 국물과 함께 먹기 좋은 음식이니 주변에 가까운 지점에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