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군산 '천하장사' 곱창 연탄구이 맛집

맛집/맛집

by 루비유 2021. 2. 3. 12:42

본문

 

 

 

 

군산 맛집

천하장사

 

 

 

 

 

오래된 집이지만 정갈하고 깔끔한 내부의 천하장사 식당입니다.

테이블이며 의자며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코로나로 인해 매장 식사보다는 주문이 많아 보였습니다.

실제로 저는 매장에서 식사를 했는데 먹는 내내 주문과 포장이 쉴 새 없이 들어오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인기 있는 맛집이라는 거 인증!!

 

 

 

메뉴판입니다.

 

저는 처음 방문한 거라 고민했는데, 사장님이 보통 1번을 많이 먹는다고 하셔서 모둠구이 1번을 주문했어요.

 

모를 때는 추천 메뉴 먹는 게 제일 편하죠.

 

 

 

 

밑반찬도 정갈합니다.

 

날이 쌀쌀해서 미역국에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배고파서 반찬부터 계속 집어먹었습니다.

 

 

 

 

 

드디어 나온 곱창입니다.

 

빨간 양념이 보기만 해도 침샘을 자극합니다.

 

맛을 보니 연탄 구이답게 불맛이 느껴집니다.

처음에 먹자마자 맵겠다 라는 느낌이 확 느껴졌습니다.

 

한 입, 두 입 먹다 보니 정말 맵더라고요

먹자마자 매운맛은 아니고, 매운 기가 계속 쌓이고 쌓이면서 먹을수록 매운맛이었습니다.

 

하지만 잡내도 안 나고 맛있는 매운맛이라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매운맛의 특징이죠.

이렇게 포스팅하면서 또 생각나고 또 먹고 싶어 지는 중독되는 맛

바로 그런 맛이었습니다.

 

 

 

 

이렇게 밖에서 내부를 볼 수 있는데, 연탄불에 곱창을 굽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구워서 내어주니 따로 조리안하고 나오자마자 바로 먹을 수 있는 것도 좋았어요.

집이 근처면 포장해서 먹기 딱 좋을 거 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