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멕시카나 불닭치킨

맛집/맛집

by 루비유 2020. 3. 30. 09:30

본문

유명한 불닭볶음면과 꼴라보로 나왔다고 해

꼭 먹어보고 싶었던 불닭치킨!!

 

매운 거 잘 못 먹지만 좋아하는 편이라 불닭볶음면도 좋아하는데

치킨으로 나왔다니 엄청 기대가 가득했습니다.

 

 

배달 주문했는데, 같이 준다는 불닭소스 2개가 빠져서 오는 참사가 발생!

 

근데 다시 가져다 달라고 하기도 귀찮고 당장 눈앞에 있는 치킨을 빨리 먹고 싶은 생각에

그냥 패스하고 먹었습니다.

 

 

실제 비주얼이 박스에 있는 그림보다 더 맛나 보입니다.

 

색이 검붉은 게 엄청 매워 보이죠?

근데 생각보다 그렇게 맵지는 않았습니다.

 

매운맛 느끼는 게 사람마다 다르긴 하지만 저는 불닭볶음면보다 덜 맵다고 느꼈습니다.

 

맛있게 매운 딱 그 정도의 맵기!!

게다가 소스는 두 말하면 잔소리죠 너무 맛있습니다.

 

 

같이 서비스로 온 치즈볼입니다.

 

치즈볼 좋아하는데 매운 치킨과 함께 먹으니 찰떡궁합입니다.

3개는 아쉬워서 다음엔 더 추가해서 주문해볼까 합니다.

 

 

 

사진 보는데 또 먹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

 

후기를 보면 어떤 사람들은 굉장히 맵다고 하던데, 제가 그렇게 매운걸 잘 먹는 편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먹기 힘들 정도로 맵다는 생각은 못했습니다.

 

이건 아마 지점마다 맵기나 맛의 차이가 나서 그렇지 않을까 싶어요.

같은 브랜드여도 지점마다 조금씩 맛이 다르기도 하니까, 아마 그 차이 때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가 주문한 지점은 맛있게 매운 정도라 너무너무 만족하며 먹었습니다.

 

나중에 동생은 남은 소스에 밥 볶아 먹었는데

그것도 맛있었다고 하니, 밥과 함께 먹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