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덕 맛집 대가 이자카야 일식 맛집

맛집/맛집

by 루비유 2020. 6. 12. 14:24

본문

 

공덕역 근처에 위치한 '대가'입니다.

 

일식요리를 판매하고 있는데, 원래는 이자카야 술집이지만 저는 점심에 방문해 식사를 즐기고 왔습니다.

점심때는 식사메뉴로 주변 직장인들이 붐비는 곳입니다.

 

점심은 11:30~14:30

브레이크 타임 14:30~17:00

저녁 17:00~01:00

 

새벽 1시까지 운영되는 곳이나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방문하실 분들은 시간 체크하시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점심 메뉴판입니다.

 

빨간 별표가 있는 메뉴가 인기 메뉴입니다.

 

저는 유케동 간장 같이 간 일행은 믹스동을 주문했습니다.

 

 

식기류도 일본식 식기류네요.

외관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일본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식당답게 일본 느낌이 곳곳에 묻어납니다.

 

음식이 나오기 전 단무지와 부추무침 그리고 어묵 국물? 이 나옵니다.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제가 주문한 유케동 간장은 간장소스에 육회가 버무려진 육회 덮밥인데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달콤 짭짤한 양념이 입맛을 돋워주고 가득 들어있는 육회의 식감이 좋았던 음식이었습니다.

 

일행이 주문한 믹스동도 맛보았는데 믹스동은 조금 느끼해서 물릴 수도 있을 거 같긴 한데

기본적으로 맛은 훌륭했습니다.

믹스동이라는 이름답게 돈가스, 새우튀김, 치킨이 넉넉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유케동간장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왜 이 집에 인기 메뉴인지 단번에 알겠더라고요.

 

다음에는 연어덮밥인 사케동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기대가 됩니다.

 

낮에는 점식식사로 저녁에는 분위기 좋은 술집 이자카야로 늘 인기 있는 공덕에 '대가' 꼭 한 번 들려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