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남포면옥-평양냉면 맛집

맛집/맛집

by 루비유 2023. 1. 5. 09:32

본문

 

종로에 있는 남포면옥 냉면집에 다녀왔습니다.

 

입구에서부터 보이는 미쉐린 가이드 연속으로 선정됐다는 간판이 보여 흥미 팍팍 끌고 있죠

 

 

 

을지로 골목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원래 평양냉면 뭔 맛으로 먹나 안 좋아했는데 먹다 보니 중독되어서 이젠 자꾸 생각나네요 ㅋㅋ

 

 

 

 

수많은 연예인들의 싸인이 붙어있고 1층과 2층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저희는 2층으로 안내받아 올라갔어요

 

2층이 좀 더 아늑한 분위기였던 거 같아요

 

 

 

 

여기저기 붙어있는 미쉐린 가이드 홍보문구 

 

메뉴입니다.

 

불고기도 많이 드시던데 저희는 물냉과 쟁반만두를 주문했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무와 따뜻한 육수입니다.

 

따뜻한 육수는 간이 되어있어서 맛있게 홀짝 홀짝 할 수 있어요

추울 때 갔더니 어찌나 맛있던지요

 

 

 

주문한 음식이 모두 나왔습니다.

 

크리스마스 날 방문했던 거라 맥주를 주문했더니 저렇게 귀여운 모자가 씌워져 나오더라고요

 

너무 귀여워서 사진 엄청 찍었어요 ㅋㅋ

 

 

 

슴슴한 맛 사이에서 감칠맛을 찾아내는 묘미가 있는 평양냉면과 똑같이 슴슴할 줄 알았더니 간이 잘 배어서 맛있었던 쟁반만두까지 정말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추운 날 먹어도 평양냉면은 시원하니 맛있더군요

 

평양냉면 아직 뭔 맛으로 먹는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음... 대충 10번 정도만 더 드셔보세요

그래도 모르겠다 하면 포기 ㅋㅋㅋ 하지만 점점 먹다 보면 어느샌가 갑자기 평양냉면이 땡기고 그럴 거예요 

 

맛있게 먹고 온 남포면옥 방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