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포역 경성커피 도화점

맛집/카페·디저트

by 루비유 2020. 5. 29. 09:17

본문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커피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직장이 근처라 자주 이용하는 곳인데요.

바로 '경성커피'입니다.

 

테이블 없이 테이크아웃으로만 이용할 수 있는 작은 카페인데, 맛이 좋아서 인기가 어마어마해요.

 

점심시간에 가면 항상 북적이는 핫플레이스입니다.

 

 

진열대에 보면 파우치, 텀블러, 패트에 든 음료와 커피 종류가 있어요.

그리고 계절마다 바뀌는 계절 음료의 과일들이 항상 구비되어 있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건 딸기주스와 수박주스인데요.

 

꼭! 드셔 보세요.

정말 맛있어요.

 

인위적인 단맛이 아니라 과일 본연의 달달한 맛을 잘 살린 시원한 주스예요.

저는 아직도 이 곳만큼 맛있는 과일주스 먹어본 적 없네요 히히

 

다른 곳이 맛없는 게 아니라 제 입맛엔 이 곳 주스가 가장 인위적이지 않고

과일 맛을 잘 살린 주스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드셔 보시면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딸기주스와 커피 등 점심때 먹은 음료들입니다.

딸기주스가 유명해서 많이들 찾는 메뉴 중 하나예요.

 

그리고 마지막 사진은 수박주스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과일 중 수박을 좋아해서 그런지 저는 수박주스를 제일 좋아해요.

수박주스 팔기 시작하면 거의 수박주스만 마시는 거 같아요

 

주스 말고 다른 커피 종류도 맛있습니다.

그리고 양도 많아서 충분히 즐길 수 있어요.

 

 

계절에 따라 메뉴가 조금씩 바뀌기도 하는데

기본적인 메뉴들은 고정이니 참고하세요.

 

 

한약재가 담겨있을 거 같은 서랍장에 커피가 들어있어요.

독특한 인테리어네요.

 

다양한 원두가 있는데 구매도 가능한 거 같아요.

 

 

이 가게에 또 다른 좋은 점은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활기 넘쳐요.

 

가면 기분 좋아지는 인사와 미소를 보여주시는데,

억지로 짓는 미소나 친절이 아닌 정말 즐겁게 일하시는구나 라는 느낌이 드는 모습이라

덕분에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고 에너지를 얻고 가는 거 같아요.

 

자주 이용하실 분들은 핸드폰 번호 입력으로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니 적립의 혜택도 누려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