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편의점 노티드 연유우유 생크림 소라빵

맛집/카페·디저트

by 루비유 2022. 12. 5. 09:00

본문


제가 너무 맛있어서 두번째 사먹고 쓰는 리뷰입니다

가격은 2,800원

여러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도넛맛집으로 유명한 노티드에서 편의점에 몇가지 종류의 빵을 출시했어요

그 중에 제 마음을 가장 사로잡은 소라빵입니다


칼로리는 322kcal

살찌는맛이
맛있는건 진리 ㅋㅋ



여자 작은손 기준 손폈을때 사이즈 정도 되는거 같아요

저기 크림을 막고 있는 투명비닐에 입맛 다시는 이모티콘이 넘 깜찍하죠

먹기 전부터 기분좋음




빵을 꺼내면 바닥에 띠부실이 들어있어요

이번에 나온 스티커는 비구름 스티커!

벌써 스티커가 세개째네요 ㅋㅋ

스티커가 적당히 귀엽고 약간 고급진? 느낌의 재질이라서 여기저기 유용하게 쓸만합니다



위에는 반 쪼갰을때 사진
밑에는 제가 한 입 베어물었을때 사진입니다

크림이 진짜 부드러워서 저렇게 베어물었는데도 치어 자국이 안나요

그리고 사진으로 보면 크림이 적네?라고 느끼는 분들도 계실텐데 절대 절대 작지 않습니다

먹다보면 크림이 가득 들었네 라고 생각하게 돼요

크림이 진짜 부드럽고 적당히 달달해서 맛있어요
오히려 크림이 조금이라도 더 많았음 느끼했을수도 있는데 적당히 많다 싶으면서도 물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양이 들었습니다

저는 편의점에서 이렇게 맛있는 빵을 쉽게 구해 먹을 수 있다는게 정말 좋더라고요

두번째 구매해 먹은거지만 재구매 의향 완전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