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편의점 디저트 '데르뜨 우유크림 롤케이크'

맛집/카페·디저트

by 루비유 2021. 1. 25. 10:30

본문

 

매일유업

데르뜨

우유크림 롤케이크

 

 

 

 

 

 

 

 

 

 

칼로리는 365 칼로리입니다.

 

보관 시 냉장 보관하고, 가급적 빠른 시간 내에 섭취하는 게 좋습니다.

 

 

 

 

곽에 끼어있는 포장지는 스티커가 아니라 마음에 들었어요.

분리수거하기에도 좋고 벗겨내기에도 훨씬 수월하니까요.

 

 

 

 

하나 빼먹은 거 아니고, 원래 5개가 들어있습니다.

 

공간이 하나 더 있는데 꽉 채워주면 더 좋았을 거 같단 생각이 드네요.

꼭 하나 누가 빼먹은 거 마냥 비어있는 게 아쉽습니다.

 

 

 

 

폭신폭신해서 집을 때 너무 힘을 세게 주면 빵이 뭉개지면서 안에 있는 크림이 나올 수 있어요.

 

살짝 조심스럽게 집어주세요.

 

냉장보관돼있던 제품이라 그런지 안에 있는 크림이 차갑습니다.

그래서 더 맛이 좋았어요.

 

폭신폭신한 빵에 부드럽고 달콤 고소한 크림의 조화가 끝내줍니다.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3천5백 원에 손쉽게 먹을 수 있는 롤케이크 치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크림이 저렴한 느낌이 아니라 우유맛이 잘 느껴져서 좋았고 빵도 부드러워서 좋았습니다.

저는 가격 대비 정말 훌륭한 맛이라고 봅니다.

 

편의점에서 보게 되면 한번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