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비타민 국수' 고기국수, 수육

맛집/맛집

by 루비유 2020. 9. 11. 13:47

본문

제주도

비타민 국수

 

 

인스타에서 보고 찾아간 고기국수집입니다.

 

고기국수와 수육이 맛있다고 해서 일부러 찾아 방문해봤어요.

 

 

 

영업시간 참고하세요.

 

가게는 정말 작은 가게입니다.

내부에 테이블 4개밖에 없어요.

 

친절하신 사장님이 반겨주시는 정겨운 제주 식당입니다.

 

 

 

가게가 참 정겹죠?

 

곳곳에 가게에 대한 안내문과 메뉴가 붙어있습니다.

 

저는 고기국수, 비빔국수, 수육을 주문했어요.

 

 

테이블에 놓여있는 김가루와 후추, 고춧가루

 

 

 

국수보다 수육이 먼저 나왔습니다.

 

냄새도 하나도 안 나고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김치가 예술입니다.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죠?

 

수육과 함께 먹으면 꿀맛입니다.

 

사실 김치가 맛있어서 수육이 더 빛났던 거 같기도 해요.

그만큼 김치가 GOOD

 

 

 

고기국수와 비빔국수입니다.

 

 

 

국수와 함께 멸치국수 국물로 추정되는 국물이 함께 나옵니다.

 

근데 저 이거 국물 먹고 멸치국수 시킬걸 후회했어요.

국물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김가루를 뿌려 고기국수를 먹어봤습니다.

 

맛있긴 한데 제가 고기국수를 안 먹어봐서 이게 맛있는 맛인지 아닌지는 비교할 수 없었습니다.

다만, 멸치국수 국물이 맛있어서 멸치국수가 시킬걸이라는 후회를 살짝 하기도 했습니다.

 

고기국수는 약간 호불호가 갈릴 메뉴인듯합니다.

 

여기 가게 국수가 그렇다는 게 아니라 메뉴 자체가 좀 취향을 탈 것 같아요.

 

 

비빔국수는 상상하는 맛이었습니다.

 

달콤 매콤한 게 비빔국수+쫄면 느낌입니다.

 

전체적으로 사장님 음식 솜씨가 좋으신 거 같아요.

 

그리고 가게가 작고 오래됐음에도 정갈하고 깔끔하게 나오는 것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음에 재방문 의사는?

김치가 먹고 싶어서 다시 방문할 거 같습니다.

제가 김치 정말 좋아하는데 마음에 들었거든요.

 

수육 또는 국수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