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카오톡 선물 쿠키런 초콜릿 쿠키

맛집/카페·디저트

by 루비유 2020. 3. 10. 09:38

본문

3월 14일 화이트데이 선물로 쿠키런 쿠키를 선물 받았어요.

사실 개인적으로 화이트데이를 기념일이라 생각하지 않아서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지인분이 카카오톡 선물로 보내주시더라고요

 

마음이 느껴지는 고마운 선물 :)

 

카카오톡 선물로 받은거라 배송받을 주소지만 입력하니

하루만에 바로 배송되었어요

 

 

 

정확한 상품명이

'Cookierun Brave Chocolate' 인가 봅니다.

 

포장지부터 엄청 귀엽지 않나요?^^

 

헨젤과 그레텔에 나오는 과자집처럼

초콜릿 과자 모양으로 만들어진 패키지가

시선을 끕니다.

 

 

 

상자를 열어보니 안에 한번 더 박스가 들어 있어요.

 

아무래도 겉에 상자는 말 그대로 디자인만을 위한 포장지였나봅니다.

 

 

 

박스 안에 스펀지와 함께 과자가 나란히 들어있어요.

 

아무래도 쉽게 깨지기 쉬운 쿠키라서 스펀지가 같이 껴있네요.

스펀지 덕분인지 과자는 크게 깨진거 없이 잘 들어 있었어요.

 

 

 

근데 결국은 내 손으로 쿠키 꺼내다 떨어트려서 하나 깨트려 버렸네요 

 

쿠키는 총 8개가 들어있어요.

색을 보면 위에는 브라운 컬러고 밑에는 블랙에 가까운 컬러지요?

 

위에줄이 밀크 초콜릿 비스킷

아랫줄이 다크 초콜릿 비스킷입니다.

 

 

귀여운 쿠키런 비스킷

 

낱개 포장되있어서 나눠 먹기도 좋아요.

저도 회사에서 받아 동료들과 나눠 먹었어요

 

 

 

두께도 두툼해요.

 

반은 초콜릿, 반은 비스킷으로 겹쳐있어요.

커피나 우유와 함께 먹으면 완전 꿀맛!!

 

사실 맛은 별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맛이 좋았어요.

물론 저는 달달한 간식류 좋아합니다. 하핫

 

카카오톡 선물 상세에 빈츠를 압도하는 비스킷이라고 적혀있는데,

정말 빈츠랑 비슷합니다.

빈츠보다 더 두껍게 씹히는 식감이 좀 다를까요? ^^

 

주변사람에게 가볍게 선물하기 좋은거 같아요.

귀여운 비주얼로 받는 사람도 기분 좋아지는 선물이랍니다.^^

반응형

'맛집 > 카페·디저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빙그레 캔디바맛 우유  (0) 2020.04.14
신림 와플대학 포도몰캠퍼스점  (0) 2020.04.07
서울우유 흑임자우유  (1) 2020.03.24
쟈뎅 카페모리 프렌치바닐라 라떼  (0) 2020.03.19
오예스 쿠키 앤 크림  (1) 2020.03.1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